최근 주 52시간 근무제가 본격적으로 시행되면서 취미 생활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여가 시간을 즐기는 직장인들이 많다.
실제로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 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고 응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 되고 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부산 광역시 영도구에 있는 뷰가 좋은 북카페, '씨씨윗북 북스토어'이다.
이곳은 카테고리별 도서를 나누어 원하는 종류의 책을 더 자세하게 볼 수 있는 곳이다.
1층 같은 경우 경제/경영 관련 도서들로 구성이 되어있고, 2층은 인문/시/에세이, 3층 여행 분야로 섹션 분리가 되어있다.
공간 컨셉은 최근 부산의 핵심 관광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흰여울바다를 배경으로 한 유니크한 매력이 있도록 꾸며져 있다.
'여울마크'에서 음료를 구매 후 '씨씨윗북'에서 독서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음과 몸을 힐링할 수 있는 곳이다.
실제로 sns를 통해 이곳을 보고 부산으로 방문하는 분들이 많으며, 외국인들에게도 인기 장소이다.
이곳의 특별한 점은 멋진 바다뷰를 보며 독서를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유럽 미장의 감성을 서점 인테리어에 반영하여 고객에게 머무를 가치를 차별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점이다.
마음의 교양을 쌓음과 동시에 힐링까지 가능한 공간이다.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다면 방문을 추천한다.
매장 위치 : 부산 영도구 흰여울길 99 See Sea with BOOK 씨씨윗북
운영 시간 : 11:00 ~ 19:00 / 매주 일요일 휴무
문의 번호 : 010-5650-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