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과 같은 큰 일탈은 쉽게 하기 어렵지만, 일상에서 조금씩 벗어나 여유를 즐기는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한 가운데 다양한 이색 데이트 장소를 찾아다니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오늘은 이런 색다른 경험과 시원한 바다 바람을 같이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 한다.
바로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있는 '부산요트타자'이다.
이곳은 탁 트인 바다에서 여유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곳으로 부산에서 가장 큰 요트투어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2017년도부터 현재까지 부산에 요트투어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항상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하여 최상의 서비스와 요트투어의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요트는 최신형 52인승 럭셔리 요트를 비롯해 총 4대의 요트로 운영되고 있으며, 항상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투어에는 흔들림이 적은 '카타마란’요트로 전체 운항되고 있어서 남녀노소 즐기기 좋다.
코스는 주간 -선셋 -야간 투어로 진행되며 마린시티, 동백섬, 광안대교, 광안리, 수변공원을 운항한다.
야간투어에는 불꽃놀이 이벤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연인끼리 로맨틱하고 오붓한 시간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다양한 코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부산요트타자'.
안전운항과 친절한 서비스로 부산 바다 위에서의 아름다운 추억을 쌓고 싶다면 꼭 방문하길 추천한다.
주소: 부산 해운대구 우동 1393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예약문의: 1688-6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