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즐기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다. 마트 등에서 장을 바리바리 봐와서 주말내내 집에서 안 나가고 집에서 과자나 술, 맛있는 걸 보면서 보내는 이들도 있겠지만, 금요일 저녁부터 불태우기 위해 예쁜 옷을 입고 나가는 칵테일을 즐기는 이들도 있을 것이다.
불타는 금요일, 술을 즐기고 싶다면 음악과 함께 할 수 있는 '두비두바'을 가보는 것이 좋겠다.
이곳은 손님들이 편하게 마시고 음악을 즐길 수 잇는 공간으로 모두가 현실의 고단함을 잊고 편안하게 즐기다 돌아갈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
음악 선곡은 공간의 분위기에 맞게 구성되어 있는데, 원하는 신청곡이 있다면 신청이 가능하며 고급 음향장비를 사용하기 때문에 음악을 즐기길 좋아하는 손님들이 방문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분위기뿐 아니라 술과 함께 즐기는 안주들도 호평이 자자하다.
와인의 안주로 안성맞춤인 이곳의 메인요리인 도토리를 먹고자란 이베리아종의 흑돼지 뒷다리인 하몽은 이베리코 베요타 100% 36개월 숙성하여 백악관에서 납품하고 있는 최고급 등급의 하몽을 직접 손님들 눈앞에서 썰어주시기 때문에 고퀄리티의 안주로 즐기기 좋다.
힙하면서도 시끄럽거나 과하지 않아서 혼술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좋으며 와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종도 다루고 있는 매장으로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는 '두비두바'.
논현역 바로 인근에 위치하여 방문하기도 편하니 몸을 들썩이며 신나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143-15
영업시간: 월~토 17:00 - 02:00 01:30 라스트오더 /일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507-1387-7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