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디저트 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음식 맛집을 찾아다니는 대신 다양한 베이커리나 카페를 찾아다니며 디저트의 달달함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이다.
그 덕분에 강릉, 부산, 제주도 등 다양한 국내 여행지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는 인기 장소로 불리는 디저트 카페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 오늘 소개할 디저트 카페는 경기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에 있는 맛집 '윤쉐프정직한제빵소 수원점'이다.
좋은 재료만 고집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가격대가 있지만, 좋은 재료들만 엄선하여 빵을 만들기 때문에 퀄리티는 보장되어 있다.
1층, 2층으로 취식 공간이 나뉘어 있어 분위기에 맞게 공간을 선택 할 수 있고, 그 규모는 최대 112석에 달한다.
당일 만들어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매일 갓 만들어진 빵을 맛 볼 수 있다.
건강을 먼저 생각하시는 방문객들을 위한 특허 받은 건강빵으로 '6가지 곡물로 만든 6그레인' 처럼 소화가 잘 되고 빵을 잘 못 먹는 이들도 거부감이 없이 즐길 수 있는 빵들을 만들고 있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빵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는 '윤쉐프 정직한제빵소 수원점', 단체 주문도 가능하며, 배달도 가능하다고 한다. 신선하고 건강한 빵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보자.
매장 위치 : 경기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1363-1
영업 시간 : 09:00 ~ 22:00 (배달 11:00 ~ 21:00)
문의 번호 : 031-227-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