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관이나 저장이 필요할 경우가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할 곳은 분당과 가까운 용인 수지에 있는 '열려라창고 수지점'이다.
이 곳은 밀집된 도시 공간 문제를 최첨단 IOT 무인설비로 해결하고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한 공간을 제공하는 무인 셀프스토리지 브랜드이다.
자체 창고개발 & 설계제작과 안정된 동반관계를 기반으로한 서버 운영을 통해 IOT 환경을 구축했으며 국내 최초, 국내 유일, 100% 완전한 무인 이용 및 관리가 가능하게 원클릭 시스템으로 구축되어 있는 곳이다.
입구에서부터 무인 출입시스템 사용이 가능함은 물론 개별 창고 또한 자물쇠나 비밀번호 조차도 필요가 없이 원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내가 사용하는 곳이라면 직접 방문할 필요도 없이 원격으로 언제든 열 수 있으며, 이용 현황이나 결제 기록까지 볼 수 있다
어느 매장이든 창고 앞에 QR 코드를 통해 연결하거나 홈페이지(www.openthebox.co.kr)를 통해, 간편하게 배치도를 보고 결제와 출입, 개인별 창고를 제어할 수 있는 자체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개인 금고 혹은 오랫동안 쓰지 않는 계절 용품 등, 인테리어를 하거나 다양한 짐들을 보관하기에 쉬운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스마트스토어를 부업으로 하는 직장인들이 많아짐에 따라 스마트스토어 재고 보관 목적을 특화해서 만들어나가시는 등, 소비자들의 니즈에 변화하는 곳이다.
‘열려라창고’는 국내에 유일한 3세대 셀프스토리지라고 평가받는 곳이다.
포화한 시장 속 무인공유창고의 블루오션인 셀프스토리지 창업에 대한 문의가 굉장히 많다.
IOT 스마트 시스템 덕분에 무인화가 가능하고, 관리포인트가 없으며 상생과 동반 성장이 모토이다 보니, 타브랜드보다 창업비가 30~50%정도 적어 합리적이다.
또한, 현재 가맹 프로모션으로 5개 지점만 극대화된 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니 서둘러 상담을 받아봐도 좋을 것 같다.
극대화된 매출은 아니지만 소자본창업으로 창고를 소유한다면 꾸준히 배당을 받는 느낌처럼 부수입을 확보할 수 있고, 시설물이 모두 철제라서 오래 사용 할 수 있고 부가적인 비용도 들지 않고 감가상각이 되지 않는 점이 장점이다.
관심이 있거나 필요한 물건을 보관하고자 하길 원한다면 문의해봐도 좋을 듯하다.
주소: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 190번길 25, 7층
영업시간: 연중무휴 00:00-24:00
상담문의: 1599-4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