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고, 요리방송에 열광하는 등 바야흐로 대한민국은 지금 요리 프로그램의 전성시대다.
그만큼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줄이 길게 늘어져 있는 맛집도 오랜 기다림을 참고 꼭 먹어보려 한다. 또한, 맛도 맛이지만 장소에 관한 기준 역시 눈높이가 높아졌다.
이제는 더는 맛 하나만으로의 승부를 보기에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까다로워진 것이다.
대전 유성구 관평동에 있는 '오봉집 대전관평점'는 신선한 재료로 만드는 건강하고 맛있는 한식당이다.
이 곳은 어머니께서 해주신 38년 어머니 손맛의 비법소스로 요리하는 매장으로 단체 석이 마련되어있어서 회식하기 좋은 매장이다.
위생,청결,친절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곳으로 부담 없이 갖다 먹을 수 있는 셀프바가 있고 밥과 미역국까지 무제한 갖다 먹을 수 있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국내산 김치를 사용하는 매장이 많지는 않은데 국내산 김치를 사용하는 매장이며 100% 압착기름을 사용하는 곳이다.
자고로 한국인은 밥심이다. 꽉 찬 구성으로 제공되는 '오봉집 대전관평점' 에서의 식당은 오늘 하루는 물론 내일까지 버틸 수 있게 힘을 내게 해 줄 것이다.
매장 위치 : 대전 유성구 관평동 1185
영업 시간 :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1:30
문의 번호 : 0507-1435-2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