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처럼 뜨거운 한여름에도, 얼음장같은 한겨울에도 언제든 가서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있다.
바로 카페이다.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라떼가 있는 카페는 남녀노소 사시사철 방문하기 좋은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요즘은 일반 카페뿐만 아니라 넓은 공간에서 자연을 즐기거나 다양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이색 카페들이 나들이 장소로 인기가 많아 이제 카페는 잠깐 커피만 마시고 나가는 곳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지게 되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 볼 곳은 전북 전주시에 있는 '오스스퀘어'이다.
이곳은 전북대 안 삼성문화회관(KCC농구장) 옆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대형 갤러리 카페로, 아늑한 분위기에 편히 쉴 수있는 카페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분위기도 좋고 아늑해 멀리서도 전주까지 찾아오는 유명카페일 정도로 연인이나 친구끼리의 데이트뿐만 아니라 가족단위로 놀러가기에도 너무 좋으며, 큰 통창 유리로 밖의 풍경을 바라보았을 때 보이는 작은 연못과 나무들은 도심 속 자연에 와있는 느낌을 주고 대학생들의 카공(카페에서 공부)성지로 전북대학교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이름이 카페이니 만큼 커피 맛 또한 일품이다.
직접 내리는 핸드드립 커피와 전문파티쉐가 직접 만든 휘낭시에와 유기농 토스트와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는 방문 손님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전북대 내에 주차가 가능하며 전북대 2시간 주차권도 제공하고 있으니 마스코트인 순한 차우차우 강아지가 반겨주는 이곳 '오스스퀘어'에서 새로운 경험을 하고 추억을 쌓고 싶다면 당장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추천한다.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금암동 665
영업시간: 매일 08:00 - 22:00
예약문의: 063-274-5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