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마라탕은 인지도가 별로 없었지만 2010년대 들어 중국인들과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전문 음식점들이 늘어나며 점점 한국인에게도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했다.
2017년 이후 마라탕의 얼얼한 매운맛이 1~20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게 되면서 주요 번화가에 여러 마라탕 식당이 생겨나고, 한국 여성들이 좋아하는 3대 음식(프랜차이즈 떡볶이, 마라탕, 뚱카롱)으로 인기를 끌어 마라라면, 마라치킨, 마라떡볶이, 마라닭발, 마라부대찌개 등의 마라 맛을 강조한 가공식품이 출시될 정도로 빠른 속도로 대중화되었다.
그 중에서도 마라탕 맛집으로 손꼽히는 경기 부천시 옥길동에 있는 '도미라 마라탕'을 소개한다.
퀸즈파크에 위치하여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며, 사장님께서는 옥길동에서 가장 맛있고 가성비 좋은 마라탕 맛집으로 자부하신다.
매일매일 장보는 재료들을 사용하여 맛있는 마라탕을 맛볼 수 있는 맛집이다. 특히 맵지 않은 단계에서 밥을 말아 먹어도 맛있다고 한다.
다양한 재료들과 고기를 먹어볼 수 있는 맛집이며, 방문하시는 손님 한 분 한 분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는 기분 좋아지는 매장입니다.
마라가 땡기는 날, 부천의 '도미라 마라탕'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매장 위치 : 경기 부천시 옥길동 745-5
영업 시간 : 매일11시 부터 22시까지
문의 번호 : 032-348-6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