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가라'는 명언이 있다.
본인의 신념이나 종교, 체질 등의 이유가 있는 게 아닌 이상,
고기를 입에 한 입 무는 순간 콧구멍이 부풀고 입꼬리가 나도 모르게 슬쩍 올라간 기분은 필자만 느낀 것이 아닐 것이다.
오늘은 우리가 저기압일 때 가야하는 고기 맛집인 '1번생고기'에 대해 이야기하려 한다.
대구 달서구 상인동에 위치한 '1번생고기'는 당일 도축된 고기 중 좋은 부위를 엄선하여 주문 즉시 바로 썰어주는 시스템으로 신선하고 질 좋은 고기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신선한 고기와 곁들일 15가지 이상의 반찬이 늘 준비되어 있고 제철 식재료 사용에 중점을 두고 있어 자주 방문하더라도 반찬에 지겨움을 느낄 틈이 없다.
또한 이곳의 맛있는 메뉴 중 하나인 육회는 생고기와 같은 부위를 사용하여 더 맛이 좋고 며칠 지난 고기가 아닌 1~2일 내의 신선한 고기를 사용해 고소한 육회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오픈형 주방으로 고객들에게 모든 것을 보여주고 있으니 청결에 대한 걱정은 할 필요가 없으며 매장이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아 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같은 동네의 다른 생고기집 보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은 결코 뒤지지 않는 가성비 좋은 매장 '1번생고기'.
친절한 사장님의 기분좋은 서비스와 더불어 공영주차장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니 힘든 하루를 보낸 오늘 '1번생고기'에서 재충전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주소: 대구 달서구 상인동 1582-18
영업시간: 월~토15:00 - 24: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507-1386-6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