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는 이미 오래전부터 세계적인 음식으로 한국인들에게 매우 친숙한 음식이다. 먹자골목이나 배달 앱 등에서 너무 쉽게 만나볼 수 있는 피자. 이렇게 우리와 가까운 피자이지만 그 기원에 대해서는 아마 대부분 사람은 알지 못할 것이다.
피자의 기원은 넓게 보면, 빵에 치즈와 허브를 얹어 먹었다는 페르시아의 이야기와 그리스군 군인들이 방패에 빵과 대추야자를 올려 구워먹었다는 이야기로 거슬러 갈 수 있다.
이렇게 오랫동안 이어져 온 피자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한다.
서울 강동구 둔촌동에 있는 '피자쿠치나 둔촌점'이 바로 그곳이다.
'피자쿠치나 둔촌점'은 어려운 시기에 누구나 좋아하는 피자를 질 좋고 저렴하게 부담 없이 즐기게 해주고 싶은 마음으로 가게 운영한다. '피자쿠치나 둔촌점'의 사장님은 직접 만든 피자를 많은 사람이 좋아해 주는 부분으로 만족하시며 업장운영과 손님분들에게는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철저력으로 기본에 충실하게 서비스해주는 곳이다.
특급호텔 셰프만의 품격있고 까다로운 레시피와 '피자쿠치나 둔촌점'만의 정성을 더해, 한 끼 식사로도 부족함이 없는 부엌에서 갓 빚어 따뜻하고 풍성한 피자 한 상을 맛보실 수 있다.
"피자 한 조각 한 조각, 내가 원하는 재료만 담아 원하는 맛으로 즐기다!"
이처럼 '피자쿠치나 둔촌점'의 아이덴티티는 피자 한 조각에 담긴 여유를 풀어내 의미를 부여했다.
또한, 말풍선 모양 심벌은 “너만의 피자로 너만의 이야기를 풀어봐” 라는 '피자쿠치나 둔촌점'의 철학이 담겨있다.
'피자쿠치나 둔촌점'은 신선한 재료와 다양한 소스를 통해 피자를 제공하고 있고, 10분 거리 내에 올림픽공원과 일자산 잔디공원이 있어 피크닉때 필수인 피자를 포장하여 가져갈 수 있다.
넓지는 않지만 아기자기한 테이블 배치를 하여 홀에서도 식사할 수 있고 주차도 가능한 매장이다. 또한, 매장은 큰길 안쪽 골목에 있어 헤매지 않고 찾을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기에 퀄리티 높은 피자를 맛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피자쿠치나 둔촌점' 에서 맛있는 피자를 맛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싶다.
주소: 서울 강동구 둔촌동 98-47 1층
예약문의: 0507-1466-3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