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카세라는 말은 맡긴다는 뜻을 지닌 일본어로 보통 일식집에서 대접을 받는 요리를 셰프에게 모두 맡기는 형태를 말한다. 일반적으로는 스시집에서 보통 이 오마카세라는 말을 종종 접하게 되지만 요리 주점에서 안주를 오마카세로 대접하는 곳도 많다.
오늘은 이러한 오마카세 맛집 '삼다미가'를 소개한다.
서귀포에 위치한 유일한 씨푸드 오마카세 맛집으로 법환포구가 한눈에 보이는 2층에 위치하여 있기 때문에, 탁트인 오션뷰로 휴양지 느낌을 제대로 받을 수 있으며 테라스와 실내 자리 모두 있어 원하는 자리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현장에서 바로 잡아 들여 손님들이 드시기 바로 전에 손질하여 제공하기 때문에 회의 신선도에 예민하신 소비자 분들이 매우 만족하여 지속적으로 방문하는 매장이며 질적이나 양적으로 매우 완벽하지만 가격은 그에 비해 높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제주도내 최고 가성비 오마카세라고 자부할 수 있다.
그때그때 제철 재료들로 구성되는 모듬 사시미, 성게알과 날치알, 통문어숙회, 황새우, 고등어구이, 돌멍게, 가리비, 새우찜, 싱싱한 개불과 전복, 딱새우, 마지막으로 통문어 머리를 그대로 넣은 먹물 라면과 해산물 죽까지 다양한 해산물을 즐겨볼 수 있기에, 방문 한번에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유명 연예인도 방문하는 숨은 법환동 맛집이며 현지인 분들이 즐겨 찾는 맛집으로 인테리어도 예쁜 소품들로 아기자기하게 구성되어 있어 제주도만의 감성적인 느낌도 즐길 수 있고 애견 동반이 가능하기 때문에 애완동물과 함께 제주도를 방문하신 분들도 방문하기 좋다.
씨푸드 오마카세 뿐만 아니라 정식 메뉴도 판매하고 있으며 정식 메뉴를 주문하면 11가지의 정갈한 밑반찬이 나와 푸짐하게 즐길 수 있고 사장님께서 매우 쿨하시고 성격이 쾌활하시며 직접 하나하나 손질도 해주시고 있기 때문에 가족 분들, 연인, 친구 분들 모두와 방문하기에도 적합한 매장이다.
소중한 시간을 가장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꼭 '삼다미가'를 방문하여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을 만들기를 추천한다.
매장 위치 : 제주 서귀포시 법환동 282-1
영업 시간 : 11: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매장 전화번호 : 063-739-3255
예약 문의 : 010-3231-7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