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은 한자 體(몸 체)에 力(힘 력)을 사용한 말이다. 즉 몸의 힘이라는 뜻이 있고 영어로는 스태미나가 되겠다. 스태미나는 신체의 면역력과 신체의 근력, 지구력등을 위해 반드시 우리가 챙겨야 하는 요소이다. 그렇다 보니 한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이 스태미나를 향상할 수 있는 음식과 영양제, 보조제 등이 많다. 그리고 많은 사람이 이러한 식품들을 찾곤 한다.
대표적인 스태미나 음식으로는 장어가 있다. 장어는 스태미나 음식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동양 뿐만이 아닌 서양에서도 즐겨 먹는다. 유명한 요리 만화 식객에서도 대표 스태미나 보양식으로 등장할 만큼 그만큼 자타공인 최고의 스태미나 음식이다.
이런 장어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 한다. 부산 서구에 있는 '민물장어 가보자'이다.
이곳의 매장 2층은 최대 30명까지 입장할 수 있는, 회식이나 모임 등에 적합한 단체석 완비 매장이다.
장어 자체는 최상 품질의 장어만 취급하는 매장이며,
이곳의 양념장어구이는 일반적인 고추장 베이스가 아닌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시는 간장 데리야끼 소스로, '민물장어 가보자' 만의 특별한 메뉴이다.
또한, 식사 메뉴인 추어탕은 드시는 손님마다 일품이라고 많이 이야기 되고 있는 메뉴이다.
항상 손님들을 친절하게 대해주시는 사장님이 계셔서, 한번 온 손님은 단골로 만들어지는 매장이며,
특히 한번 드신 손님들은 지인, 부모님들을 다시 모시고 꼭 재방문 한다고 한다.
항상 청결한 매장 내부와 화장실로 손님들을 맞이한다고 한다.
물가가 많이 오른 요즘에 저렴한 가격으로, 보기 드문 가성비 좋게 장어를 즐기고 싶다면 '민물장어 가보자' 한번 쯤 방문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매장 위치 : 부산 서구 토성동1가 8-42
영업 시간 : 매일 10:00~23:50
예약 문의 : 051-242-7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