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성큼 다가온 요즘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뚝 떨어지고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따뜻한 국물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따뜻한 한국 국물 음식하면 대표적으로 국밥을 떠올릴 수 있을 텐데, 황태 국밥, 소고기 국밥, 순대 국밥 등 속이 확 풀리는 해장음식으로도 인기가 많은 다양한 국밥은 길거리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하지만 푹 끓인 깊은 맛이 잔뜩 담긴 음식점에 가야 그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할 국밥 맛집은 '큰맘할매순대국 용문시장점'이다.
신선한 재료와 깊은 국물 맛으로 지역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이곳은 매장 위생을 철저히 지키고 있어 걱정없이 더욱 더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다.
한 번 맛 보면 계속 찾게 되는 이곳의 국밥은 다른 지점과는 비교할 수없을 정도로 맛이 풍부하고 좋아 이미 많은 손님들은 한파를 이겨내는 뜨끈한 비법으로 '큰맘할매순대국 용문시장점'을 택하고 있다.
이토록 특별한 맛을 가졌지만 푸짐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국밥을 제공하고 있는 '큰맘할매순대국 용문시장점'.
하루하루 날이 추워지고 있으니 오늘은 친절한 사장님이 계시는 '큰맘할매순대국 용문시장점'에서 따뜻한 한 끼를 해결해보는 것은 어떨까.
주소: 서울 용산구 원효로2가 90-4
영업시간: 월,화,금,토,일 24시간 영업 / 수요일 10:00~새벽 1:00 / 목요일 오전 9:00 오픈
예약문의: 02-6398-7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