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처럼 뜨거운 한여름에도, 얼음장같은 한겨울에도 언제든 가서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있다.
바로 카페이다.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라떼가 있는 카페는 남녀노소 사시사철 방문하기 좋은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혼자 생각의 시간을 가지거나, 친구들과 수다를 떨거나, 감성적인 사진을 찍기 위해 방문하는 등 카페로 향하는 목적과 이유가 다양해진 요즘 나에게 맞는 카페를 찾으려는 시도는 더욱 많아지고 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 볼 곳은 경기 용인시에 있는 '에스티모'이다.
이름에서부터 독특한 분위기가 풍기는 이곳은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기흥호수정원의 갤러리카페이다.
갤러리카페라는 이름에 걸맞게 분기별로 작품전시회를 열고 있어 커피도 마시고 다양한 작품들을 구경하기도 좋다.
꽃밭정원도 있어 이미 사진맛집, 인스타 감성카페로도 유명해 멀리서 찾아오는 사람들도 많다.
하지만 이곳이 공간만 화려하고 맛은 없는 카페라고 생각하면 안된다. 케냐AA, 예가체프 G1, 만델링 등 다양한 원두를 사용하는 고급스러운 커피와 퀄리티가 높은 디저트, 부담스럽지 않은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고객에게 친절해야한다는 '에스티모'사장님의 마인드 덕에 직원들도 모두 친절하기로 소문이 자자하니 누구와 방문하더라도 좋은 추억을 남기고 갈 수 있을 것이다.
단체석과 주차공간도 있으니 걱정 없이 방문할 수있다.
기흥호수정원 최고의 상업문화공간이 되어가고 있는 '에스티모'. 답답한 일이 많은 요즘이라면 이곳에 방문해 맛있는 커피, 디저트와 아름다운 뷰로 힐링해보는 것은 어떨까.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 476-197
영업시간:
예약문의: 031-284-5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