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보통 우리는 하루에 세 번 식사한다.
그리고 식사를 통해 에너지를 얻고 또 하루를 이겨낼 힘을 얻곤 한다.
일상에서는 식사한다는 말보다는 밥을 먹다라는 표현을 자주 사용하곤 하는데, 이 밥이라는 말은 단순히 에너지를 섭취하기 위한 행동보다는 먹는 사람을 향한 마음이 담긴 따뜻한 감성이 묻어 있는 말이라 생각된다. 마치 집밥과도 같이 말이다.
서울 중구 필동에는 많은 사람에게 따뜻한 음식을 대접하는 '옛날농장 충무로점'가 있다.
'옛날농장 충무로점'은 메뉴들은 매장에서 '직접' 정성 들여 만들기에 엄마의 손맛이 느껴지는 곳이다.
'옛날농장 충무로점'은 명품 수제 돼지갈비부터 보성 녹돈 통삼겹살, 명품 소 양념갈비, 설화 꽃갈비살 등 매우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들을 취급하고 있다.
'옛날농장 충무로점'의 보성녹돈은 일반적인 돼지고기와는 확실히 차별화되어있다. 부드러운 지방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육질의 삼겹살과 목살의 맛은 그야말로 그 어디에서도 느껴보지 못한 맛이다.
또한 고등어조림이나 해물 순두부찌개, 각종 비빔밥류 등 간편한 식사들도 많으며 각 모든 메뉴를 전문점 퀄리티로 대접하기에 훌륭한 점심식사도 가능하다. 그러기에 대표 메뉴를 제외하고도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즐기기 좋다.
'옛날농장 충무로점'의 직원들이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기로 유명해 서울 전 지역 및 근처 지역에서도 많이 방문한다.
맛은 물론, 사장님,직원분들의 친절함으로 기분까지 좋아지는 매장인 '옛날농장 충무로점'을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주소: 서울 중구 필동2가 37-11
영업시간: 월~토요일 10:00~05:00 일요일 10:00~21:00
예약문의: 02-2278-7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