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 활동은 정서적인 안정과 함께 창의성과 자기 표현 능력을 기를 수 있는 좋은 방법의 하나다. 익숙한 예술 중 하나인 춤도 그렇다. 그래서 꼭 전공자나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취미 활동을 목적으로 춤을 배우는 사람들 또한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다.
그래서 오늘은 서울 마포구 도화동에 있는 '와와댄스아카데미 마포본점'를 소개하려고 한다.
'와와댄스아카데미 마포본점'은 2008년에 오픈하여 이름을 꾸준히 알리고 있으며 댄서 출신의 원장님의 16년이 담긴 노하우를 토대로 안정감 있게 운영 중인 취미전문댄스학원이다. 또한, K-Pop 커버댄스 1세대 출신으로 신곡 컴백 당일 커버하여 꾸준히 업로드하는 성실함은 큰 자랑거리이다. 덕분에 수강생분들도 신곡을 어느 학원보다 빨리 접할 수 있다.
'와와댄스아카데미 마포본점'의 모든 수업은 취미 대상 클래스로 진행하고 있으며 크게는 댄스기초, 방송댄스(K-Pop댄스), 코레오, 힙합, 키즈댄스 수업으로 구성되어있다. 방송댄스는 남녀 가수, 아이돌 안무를 모두 진행하는 반과 여자가수, 여자아이돌 안무만 진행하는 여자가요반이 따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일 수업이 힘든 분들을 위한 토요 방송댄스반도 운영 중이다. 코레오 수업은 걸리쉬한 코레오와 재즈펑크 스타일의 코레오반으로 나뉜다. 강사님의 스타일이 잘 묻어나는 안무 수업으로 취향에 맞는 클래스를 고를 수 있다.
'와와댄스아카데미 마포본점'의 키즈수업은 걸스키즈반, 보이키즈반으로 나뉘며 저학년, 고학년반, 유아반을 나누어 연령과 성별에 맞는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와와댄스아카데미 마포본점'의 원장님께서 댄서 출신 영상감독이기 때문에 아이돌 간접체험이라는 콘셉트로 안무 수업부터 뮤직비디오처럼 화려한 영상촬영으로 마무리하는 영상촬영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결과물에 굉장한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수업으로 재수강률이 굉장히 높은 편이다.
운영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일의 즐거움이라고 말하는 만큼 원장님 별명은 춤 덕후, 일 덕후이다. 취미로 시작하다가 '와와댄스아카데미 마포본점'의 강사가 된 제자들도 있을 만큼 큰 애정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이 앉아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요즘, 운동하면서 생기를 되찾고 새로운 사람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지고 싶다면 '와와댄스아카데미 마포본점'을 찾아가 보길 추천한다.
주소: 서울 마포구 도화동 201-39번지 4층 와와댄스
영업시간: 매일 10:00~22:30
예약문의: 02-713-9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