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나 드라마 속의 남자 주인공이 여자 주인공에게 사랑을 고백할 때나, 혹은 데이트 때 이벤트로 남자친구로부터 꽃을 받아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 외에도 졸업식이나 승진, 혹은 생일 등을 축하할 때 꽃을 받아본 이들도 있을 것이다.
기쁜 일에 꽃이 주변에 같이 피어있으면 더 행복해진다.
특별한날 빠질 수 없는 꽃을 18년 동안 꾸준히 경영한 곳을 소개하려 한다.
서울 광진구 '수미플라워'에 있는 꽃집이다.
이 곳은 18년동안 꾸준히 화원을 경영한 덕에 이제는 제법 단골들이 많은 편이며 수미화원의 고객들은 변동없이 꾸준하며 영원한 단골이라고 자부한다고 한다.
'수미플라워'은 고객들과 대면했을 때에도 그냥 상품만 전하고 돌아오지 않고 기념일에 맞는 따뜻한 말 한마디는 반드시 전한다.
또한 관엽이나 난을 전하면 반드시 그 관리법에 대해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을 덧붙인다.
그렇게 상품에 대하여 책임을 지며 친절한 화법에 세심한 배려가 있는 매장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인맥을 바탕으로 고객을 삼은 것이 아니라 고객과 1:1로 지속적인 만남을 유지하고, 끊임없는 대화를 가짐으로 인맥을 형성하시는 친절한 대표님이시다.
대표님께서는 농업고등학교 원예과를 나와 관엽식물에 관해서는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으신 것은 물론 세계 꽃 박람회 다회 출전, KOREA CUP 대회 개최등 한국 꽃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시는 박상국 대표님은 다양한 경력과 스펙을 가지고 계신다.
대표님의 친절함으로 인해 사람냄새가 나는 매장이며 열정 넘치시는 대표님이 직접 운영하시며 상담해주시는 매장인 만큼 특별한날 선물과 함께할 꽃과 , 화분을 '수미플라워' 에서 준비해보시는걸 추천한다.
만약 자차로 방문할 경우 주차가능한 매장이니 부담없이 오기에도 편하다.
주소 : 서울 광진구 중곡동47-22
예약 문의 :02-453-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