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서울 강남구 신사 가로수 길에서 새로 오픈한 핫한 맛집 '타코앤칠리'이다. '타코앤칠리'의 사장님은 화려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어 최상 퀄리티의 타코를 즐기실 수 있다.
'타코앤칠리'는 항상 신선한 재료만을 추구하며, 음식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고, 맛과 위생 그리고 손님이 편안하게 있을 수 있는 분위기를 강조하여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타코앤칠리'의 메뉴는 알파스톨타코, 소프트타코, 부리또 볼, 부리또, 퀘사디아, 치미창가, 엔치라타 등 멕시코를 대표하는 음식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이전 운영하던 매장에서 확장 이전한 '타코앤칠리'는 이미 핫한 신상 맛집으로 떠올랐으며,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 방문 전에 미리 예약전화를 보시는 걸 추천한다.
'타코앤칠리'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최우선으로 해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양을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최근 코로나 관련 기본적인 방역수칙을 지키고 있는 업체로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타코앤칠리'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서울 강남구 신사동 507-4 1층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10/3 월요일 개천절 12:00~21:00)
예약문의: 0507-1406-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