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링되며 마음이 편안해지길 원한다면 "이웃집타타로"


  • 바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저마다 크고 작은 고민을 안고 살아간다.

    그에 따라 고민에 대한 조언을 위해 혹은 마음의 위로와 안식을 위해 타로 집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이다. 불확실한 삶에 대한 나침반의 역할 자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나 스스로 타로라는 마음의 지도를 통해 잠재의식을 펼쳐보게 되면 나에 대해 더 잘 알게 되고 배우는 것이 많아져 풍부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게 된다. 타로는 중세 시대 유럽 왕족과 귀족의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의사소통 도구이기 때문이다.

    오늘 알아볼 곳은 입소문이 자자한 전북 전주 완산구에 있는 `이웃집타타로`이다. 

    손님분들이 타로를 보는 동안 힐링되며 마음이 평온해지는 느낌으로 운영하시고 계시기 때문에 마음을 솔직하게 열 수 있고 깨끗한 인테리어와 힐링되는 노래도 나오며 카페분위기로 조성이 되어있어 타로집이라는 생각은 안 들고 정말 마음이 평온해지는 기분과 편안한 마음으로 타로를 볼 수 있게 되어있다. 

    누구나 인생의 굴곡을 넘으며 살아가고 있다고 한다. 

    작은 굴곡이든, 큰 굴곡이든 우리는 굴곡을 넘으며 살아내는데 사람들이 느끼는 고민, 걱정거리 들은 각자의 힘 안에서 해결할 수 있기에 어떤 상황에도 각자의 힘을 믿고 이야기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한다. 

    타로를 보시는데 굉장히 정확하게 풀어주시기 때문에 틀리지 않고 대부분 맞는 타로를 봐주시기에 더욱더 신뢰성이 간다고 한다. 

    다녀간 분들의 후기를 살펴보니 매장 분위기가 좋은 것은 물론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고민거리를 잘 맞춰서 소름 돋는다, 편안하게 마음 털고 왔다 등 다양한 평들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대표님께서 개인적으로 어려운 사람들에게 기부도 하면서 세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을 많이 하시기 때문에 선한 마음으로 타로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타로를 통해 배운 소중한 경험들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본인 안의 힘을 알게 해주고, 동네 이웃집 처럼 편안한 공간에서 따뜻한 이야기를 만들어 가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이웃집타타로`를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동 69-1
    운영 시간 :월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화,수,목,금 13:00-19:00
                  토 12:00-20:00 / 일 12:00-19:00
    예약문의 : 0507-1372-1610

  • 글쓴날 : [22-09-26 13:19]
    • 우진아 기자[jskim@dinnerqueen.net]
    • 다른기사보기 우진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