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과 식초,설탕으로 간을 한 밥 위에 얇게 저민 연어, 광어, 새우,오징어, 장어 등 각종 생선이나 김, 달걀 채소 등을 얹거나 말아서 먹는 초밥은 누구나 한 번쯤 맛보거나 전문 초밥집에서 빙글빙글 돌아가는 트레일 위에서 쏙쏙 골라 먹어본 기억이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음식이다.
과거부터 지금까지 누구나 사랑하고 즐겨 먹는 훌륭한 음식인 초밥은 어떤 재료를 사용하여 만드느냐에 따라 맛이 달라지기 때문에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이번에 소개할 음식점은 경북 구미시 고아읍에 있는 '스시스테이션 문성 직영본점'으로 Ai배송, 자동카운팅으로 회전초밥의 새로운 미래를 담고 있다.
"초밥은 밥맛이 90% 차지한다." 라는 말이 있다. '스시스테이션 문성 직영본점'은 밥맛을 지키기 위하여 국내산 특등급 쌀을 사용하고 있고, 한 접시당 1,700원 균일가로 갓성비 초밥을 맛볼 수 있다. 장국, 우동, 소바에 사용되는 육수는 MSG 첨가하지 않고, 매장에서 직접 끓여서 사용하고 있다.
테블렛으로 자동주문시스템을 갖추어 비대면으로 주문 가능하고, 자동 자외선 살균 터널을 통과하여 위생적이고 신선한 초밥을 제공한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음식은 '스시스테이션 문성 직영본점'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하는 것을 추천해 드린다.
주소: 경북 구미시 고아읍 문성리 1850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예약문의: 0507-1325-4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