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보내는 일상 중 회사와 집을 제외하고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 어딜까? 누구나 취미활동에 따라 조금씩 다르겠지만 아마도 많은 이들이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는 시간이 많을 것이다. 오늘날의 카페는 더는 음료를 마시기 위해서만 가는 곳이 아니라 데이트코스, 힐링의 공간으로 주로 시간을 보내기 위한 용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늘은 이러한 카페 중에서도 서울 양천에 있는 '커피도너츠 목동점'을 소개하려 한다.
이 곳은 달지 않은 부드러운 달달한 도넛의 맛을 느낄 수 있고, 인상적인 것은 다른 프렌차이즈에서 먹었던 퍽퍽한 빵이 아니라 아주 보들보들하고 몰랑몰랑 한 빵으로 질 좋은 식감을 선사하고 있는 매장으로서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유명한 프렌차이즈는 다 조리가 완료된 상태의 제품을 판매하는 곳도 있지만, '커빈도너츠 목동점'은 당일 생산 당일 판매 원칙으로 판매하고 수제도넛으로 빵의 신선도가 좋아 더욱 믿고 방문할 수 있는 곳이다.
디저트 뿐만 아니라 커피의 맛도 일품이라고 입소문이 자자하다, 신선하고 산미가 적고 다크하다. 도넛과 잘 어울리는 맛있는 커피를 맛볼 수 있어 커피 한잔 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아담하지만 깔끔하고 위생적인 매장으로 쾌적한 공간에서 맛있는 빵을 맛볼 수 있다라는 특별함이 있다. 자차이용 시 지하주차 1시간 무료이므로 접근성이 쉬우며 포장 시에도 아주 편리하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무엇보다 코로나를 대비하여 항상 오픈 마감 간격으로 나눠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믿고 방문하여 맛있는 도넛을 맛볼 수 있는 매장이다.
주소 : 서울 양천구 목동 739-1
영업시간 : 매일 12:00~21:00
예약문의 : 0507-1380-7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