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순천 줄서는 맛집인 '깨복쟁이원조막창'이 부산에 상륙해 현재 부산 연제구 연산동에 있는 '깨복쟁이원조막창 부산점'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깨복쟁이원조막창 부산점'은 막창을 공장에서 납품받아서 쓰는 게 아닌 국내산 생막창을 직접 받아 세척부터 숙성까지 모든 과정을 가게 내에서 하고 있다. 또한 '깨복쟁이원조막창 부산점'에서 사용하는 국내산 막창은 100g기준 5500원인데 대부분 가게들이 수입산을 쓰는데 비해 '깨복쟁이원조막창 부산점' 재료들은 거의 국내산이다. 공장에서 납품을 따로 받을 수 있는 만큼 힘든 작업을 직접 세척부터 숙성할 뿐 아니라 비싼 국내산 막창을 사용한다는 점에서 '깨복쟁이원조막창 부산점'이 막창에 얼마나 진심인지 느낄 수 있다.
국내산 프리미엄급 막창 생고기 뿐 아니라, 오겹살, 가브리살, 닭곱창구이, 매콤돼지껍데기, 닭발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밑반찬들 또한 직접 제작한다고 한다.
'깨복쟁이원조막창 부산점'은 야외 테라스테이블 및 매장내부에도 넉넉한 테이블을 보유하고 있어 단체모임에도 손색이 없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위생으로 쾌적한 식사가 가능해 맛있는 식사를 더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주말에는 '깨복쟁이원조막창'에서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도란도란 얘기하며 소주 한잔하면 아주 좋을 것 같다,
주소 : 부산 연제구 연산동 620-9
영업시간 : 매일 17:00~02:00
예약문의 : 0507-1335-8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