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로 인한 기존 사회적 거리두기가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전환되면서, 사적 모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그로 인해 예전처럼 맛집이나 이색카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음식점을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음식을 공유함으로써 숨겨진 맛집이나 핫스폿들이 빠르게 알려지면서 현지인 단골들만 알고 있던 곳들도 새로운 방문객들이 찾아오는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부산 진구 부전동에 있는 `일일시호주`는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 곳은 메뉴가 이색적이고 독특하여 일일시호주 만의 맛을 제공하는 곳으로 메뉴에는 사시미, 시호주전골, 살치살 데리야끼, 문어숙회, 꼬막 감태국수 등 색다르고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고 사케와 하이볼, 진토닉 등 주류도 준비되어 있어 퇴근 후에 한잔하기 좋은 곳이다.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어 서면 소개팅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또한, 다찌/테이블/룸 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모임, 회식, 혼술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손님에게 대접하니 대표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일일시호주`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94-4
운영시간 : 매일 18:00~익일 02:00
예약문의 : 051-807-2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