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코로나-19 여파로 더욱이 심리 상담 등 마음 둘 곳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으며, 심리 상담을 주기적으로 받는 사람들도 느는 추세다. 삶이란 것이 불확실하다 보니 사람들은 바쁜 삶 속에서도 누군가에게 고민을 풀며 힐링하는 것을 찾고 있는 것이다.
나 스스로 마음의 지도를 통해 잠재의식을 펼쳐보게 되면 나에 대해 더 잘 알게 되고 배우는 것이 많아져 풍부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게 된다.
나도 모르는 나의 마음을 조금 더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을 가지고 싶다면 '스탠바이'를 방문해보자.
이 곳은 심리상담+공방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스탠바이'는 흔하지 않은 나만의 마음 치유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곳이다.
미술, 만들기, 운동, 심리상담과 같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기에, 가족,친구,연인 간의 관계를 돈독하게 만들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가고 있어 많은 분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스탠바이'의 김수연 대표님은 상담심리는 전공한 전문가이시다. 그렇기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고민과 걱정거리를 진지하지만 즐겁게 풀어내고 있어 더욱 편안하게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곳이다.
매장내에 아기자기한 소품과 인테리어로 공간 내에 있는 것만 으로도 힐링할 수 있다.
또한, 방문하시는 손님들에게 늘 친절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청결을 항상 중요시하고 있다고 하니 힐링을 하고 싶다면 서울 강남구에 있는 '스탠바이'에 방문해 보는 것이 어떨까?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750-16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예약문의 : 0507-1346-2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