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인생을 영화에 비유한다. 2~3시간 남짓한 시간 안에 인물의 일생을 담아야 하기에 드라마틱한 요소가 부각되는 것이 영화이기에 인생에서 극적인 순간을 겪었을 때 영화 같다는 이야기를 하게 되는 것이다. 반면, 영화의 상영 방식은 우리의 일상이 흘러가는 방식과 유사하다.
상영 중인 영화는 아무리 오래 보고 싶은 극적인 순간일지라도 일시 정지 버튼을 누를 수 없고 스쳐 지나가는 장면들은 되감고 빨리 감고 싶어도 어쩔 도리가 없다. 놓치면 놓치는 대로 사건은 흘러가고 흘려보낼 뿐, 영화도 사람의 삶도 멈추는 법이 없다.
그저 흘러가는 삶의 순간성으로부터 그 극적인 순간을 간직하고자 했던 욕망으로부터 사진이 탄생했다. 사진은 스쳐 지나가는 순간에 당시의 인상과 모습을 렌즈에 담아낼 수 있다.
다양한 스튜디오가 있지만, 오늘은 서울 중구에 있는 '흐트러지다 스튜디오'를 소개하려 한다.
이 곳은 각자 개성에 맞게 상담을 통해서 자신도 모르는 취향을 찾아서 인생 증명사진을 찍어준다 하여 증명사진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스타일과 느낌에 맞는 촬영과 1:1 정밀 보정을 통해 100% 후회 없는 증명사진을 만들어 준다고 한다.
스튜디오 인테리어도 예뻐서 대기하는 동안 사진을 찍을 수 있고, 꼼꼼하고 섬세한 사장님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가 될 수 있는 공간이다.
자연스러우면서도 만족스러운 사진을 원한다면 `흐트러지다 스튜디오`에 방문하여 인생 증명사진을 찍어보는 건 어떨까.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3가 302-15
운영 시간 : 11:00~20: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예약 문의: 0507-1436-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