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게 살아가는 일상에 작지만 확실한 행복들이 있다. 자기 전에 누워서 보는 핸드폰, 붐비는 지하철에서 우연히 내 앞에 난 자리, 꿀잠 그리고 맛있는 식사 등이 있다.
이런 소소한 행복들이 모여 우리들의 일상에 활력이 되니 이런 작은 행복 하나하나가 새삼 소중하게 느껴진다.
오늘은 우리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맛있는 메뉴가 가득한 곳을 소개하고자 한다. 서울 관악 신림동에 있는 '양촌떡갈비' 이다.
'양촌떡갈비' 메뉴에는 떡갈비, 화덕 장어구이, 통오리 바비큐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 떡갈비는 반죽을 매일 아침 수제 반죽으로 하는 정성이 가득하고, 통오리 바비큐 오리를 통으로 오븐에 돌리다 보니 육즙이 사라지지 않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그대로 살아있는 맛을 느낄 수 있어 생각만 해도 벌써 행복해진다.
화덕 장어구이도 장어 또한 직접 손질하신 후 하루 정도 숙성해 화덕 구이로 맛있게 먹을 수 있고, 화덕 생선구이 또한 매일 직접 새벽 4시에 노량진에서 생선을 가져와 손질하고 간하고 칼집을 내는 등 메뉴들에 정성스러운 손길이 느껴진다.
'양촌떡갈비'에 정성이 가득 들어간 메뉴들을 보면 가격이 조금 걱정될 법도 한데, 정작 가격으로 보면 합리적으로 가성비도 끝내준다.
친절한 대표님께서 정성 가득 들어간 메뉴를 제공해주시는 '양촌떡갈비'에서 맛도 기분도 좋게 먹고 오늘 하루도 활력을 얻기를 바란다.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동 1592-1
영업시간 : 09:00~21:00 매달 2,4번째 화요일 휴무
예약문의 : 0507-1323-8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