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있는 '가마두에'는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 곳은 한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집으로 모든 육류를 국내산만 취급하는 곳으로 더욱 믿고 방문하여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점심식사도 가능하며 저녁에는 수제 양념갈비와 국내산 암퇘지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메뉴에는 제육쌈밥, 왕갈비탕, 김치찌개, 뚝배기 불고기 등등 많은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도 있다.
이미 건대맛집 , 자양동맛집 , 양꼬치거리 맛집으로 소문난 곳으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가마두에'은 매일 질 좋은 식재료만을 직접 선별하고 정성을 담아 조리해 손님상에 선보여 늘 신선한 요리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가마두에' 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건대입구역에서 가까워 접근성이 매우 좋고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친구들과의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가마두에' 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광진구 자양동 9-35
영업시간 : 매일 10:00~익일 01:00
예약문의 : 02-461-6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