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으로 만들어 내는 것 중 실생활에 가장 가까운 것이 도자기다. 먹고 마시는 도구를 흙으로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그렇다고 영화 '사랑과영혼'에서 본 것처럼 물레를 돌리기는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해 도자기 공방을 만나보려 한다.
서울 동대문구에 있는 '도요람서울'은 고정적인 커리큘럼이 없어 자유롭게 원하는 스타일 대로 수업이 가능하여 완성작품에 대한 한계성이 없는 DIY스타일의 도자기 공방이다.
대표님께서 조형 관련 전공하여 여러 디자인 스타일이 다 표현 가능한 도자기 공방으로서 많은 사람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단골 고객분들이 많다고 하신다.
커머스(판매) 위주로 운영되고 있는 공방으로 도자기 작품 좋아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이 찾아주시며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도요람서울) 로 도자기 작품 관심 있는 고객님들이 찾아와 클래스도 진행해보시면 굉장히 좋은 시간 가져갈 수 있는 공간이다.
젊은 분들이 많이 찾아주는 브랜드(도요람서울) 로 힙 한 디자인과 현대 트렌드 방향성에 맞춰 작품 제작 및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고 클래스 수업해주시는 작가님(선생님)들께서 현재도 활동 하고 계시는 도자기 공방이다.
주차는 최대 2대까지 가능하며 청량리역에서 가까운 자리에 자리 잡고 있어 교통이 굉장히 편리한 장점도 가지고 있다.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 530-80
예약문의 : 0507-1344-9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