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회나 덮밥 등은 우리나라에서도 즐겨 먹는 대표적인 일식요리이다. 그중에서도 회의 경우는 신선한 생선살에서 느껴지는 식감과 특유의 단맛으로 술안주로도 매우 좋아 대중적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상견례나 중요한 모임, 대접 등에 많이 사용되는 고급 음식이기도 하다.
오늘 소개할 곳은 전북 군산시에 있는 '파랑돔'이다.
이 곳은 12년 동안 비응항에서 운영하다 군산 시내로 옮겨서 맛으로 승부하는 맛집으로 30년의 횟집경험으로 노하우가 있으며 매장 내외부가 굉장히 깔끔하고 특히 횟집 특유의 비린내가 나지 않는 곳으로 소문이 자자 하다.
선유도, 근대역사 박물관, 이성당(빵집), 히로시가옥, 은파유원지, 월명공원 도선장, 자갈치시장 등 군산의 관광명소의 중심에 있어 관광코스를 짜기 유리하기에 많은 사람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테이블석으로 되어있어서 신발을 안 벗고 편하게 드실 수 있고, 아이가 있는 경우 따로 앉아서 식사하실 수 있는 룸도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군산CC 맛집으로도 이미 입소문이 나고 있어서 라운딩 후 뒤풀이 장소로 아주 만족스러운 공간이라 한다.
특히, 선유도 가는 길은 나들목 통해 15~20분밖에 안 걸리고 또한, 외부에 잔디밭과 나무정원, 벤치 등이 있어 식사후에 산책하기에도 매우 좋고 추억을 남기기 위해 사진을 찍는 분들도 많다고 한다.
넓은 주차공간이 완비되어 있어 (50~60여대 이상 주차 가능) 보다 쾌적하게 방문 가능한 '파랑돔'. 중요한 모임이 필요하거나 고급스러운 회를 맛보고자 한다면 이곳 '파랑돔' 을 강력히 추천한다.
주소 : 전북 군산시 소룡2길 50
영업시간 : 11:30~22:00 메주 월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 063-464-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