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디저트라 하면 식후에 입가심으로 먹는 간단한 음식을 생각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식사 후 뒤풀이로 먹는 음식을 가리키는 후식과는 조금 다른 의미가 있는 것이 디저트이다. 서양에서 디저트는 푸딩, 케이크, 아이스크림, 과자 등 단맛이 나는 가벼운 요리를 뜻하기 때문이다.
오늘은 이러한 디저트를 조금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카페크라클랭'를 소개한다.
서울 마포구에 있는 '카페크라클랭'은 모든 메뉴들은 직접 매장에서 수제로 만들며 사장님의 정성과 친절함 센스 모두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생크림케익은 계절과일을 이용한 케이크가 준비되어있으며, 과일은 과육만 사용하여 쓴맛은 줄이고 상큼하게 먹을 수 있고, 촉촉한 얼그레이시트에 얼그레이잎이 남아있는 생크림으로 더 진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케이크 종류 중 갸또쇼콜라 종류가 다른 매장들보다 꾸덕한 식감이 좋으며, 갸또쇼콜라케이크 적당한 단맛과 어우러져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어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이다.
특히, '카페크라클랭'의 생크림은 프랑스 엘르앤비르생크림만을 사용하며 식물성 생크림, 가공 버터는 사용하지 않고 있다고 한다.
디저트 카페로 매장이 청결하며 다양한 종류의 메뉴들과 음료로 구성되어있으며 밝은 인테리어 로 사진도 예쁘게 나와 모임,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주소 : 서울 마포구 노고산동 109-4
영업시간 : 11:00~21:00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 0507-1377-3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