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서포구에 위치한 '원조 양갈비양꼬치'는 많은 이용객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 곳은 양재역 8번출구 앞에 있는 '원조양꼬치 양재1호점'과 동일한 가게라고 한다.
메인 메뉴는 양등심, 양등갈비이며, 고기가 부드러워 입에서 녹는 점이 특징이라고 한다. 요리류 중 Best 메뉴는 꿔바로우, 지삼선이 있는데 이 또한 맛이 일품이라 찾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
7월달에는 마라가재 출시 예정으로 더욱 이색적으로 중독적인 마라의 맛을 느껴볼 수 있다고 한다.
매일 질 좋은 식재료만을 직접 선별하고 정성을 담아 조리해 손님상에 선보여 늘 신선한 요리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그 외에 다양한 요리류가 준비되어 있어 고르는 재미와 단체회식에도 알맞다고 얘기할 수 있다. 벽이 쳐있는 룸식 단체장소가 준비 되어 있어 회식 및 모임을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오픈형주방으로 항상 위생 청결에 신경을 쓰고 있어 더욱 믿고 방문할 수 있는 '원조 양갈비양꼬치'이다.
주소 : 서울 서초구 양재동 10-42
영업시간 : 월~금요일 12:00~24:00 주말 13:00~24:00
예약문의 : 02-577-8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