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2022년도 하반기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그리고 올해도 어김없이 봄이 우리를 찾아오고 있다. 5월의 신부라는 말은 누구나 들어봤을 것이다. 그만큼 봄은 특별한 이벤트나 새로운 계획과 활동을 시작하기 좋은 계절이다.
스포츠 계에 있어서도 봄은 새로운 시작과 시즌을 알리는 신호탄이기도 하다. 물론 빙상종목이나 그 외 특수한 환경과 계절을 요구하는 스포츠와는 해당하지 않겠지만, 대부분의 스포츠 그 중 골프에서만큼은 봄은 필드의 잔디들이 성할 날이 없을 정도로 호황을 누리는 시기이다.
이미 코앞까지 찾아온 골프시즌을 위해 우리는 필드에 나갈 준비를 더욱 철저하게 해야 할 것이다. 그런 의미로 오늘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에 위치한 골프 스튜디오 '인터 골프 스튜디오' 를 소개한다.
'인터 골프 스튜디오' 는 레슨과 골프연습을 한 곳에서 할 수 있는 곳으로 최신장비와 전문적인 레슨으로 큰 사랑을 받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유명연예인도 방송촬영(설렘주의보)을 위해 레슨을 받은 곳으로 유명하다.
골프는 처음 잡는 자세가 매우 중요하다. 그러기에 입문자나 초보자들은 자세를 처음에 제대로 배워야만 더욱 힘찬 스윙 그리고 멋진 스윙을 할 수 있는데, 이곳은 프로로 활동 중인 골퍼에게 레슨을 받을 수 있다 보니 자세는 물론 필드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이곳 대표님께서는 투어활동을 하시고 영화 드라마 골프감독으로 활동 후에 레스너로 활동하시지 17년의 경력을 가지신 프로이시다.
여기에 최신 스크린 스윙 분석 시스템으로 과학적이면서 체계적인 연습도 가능하기에 중급자 이상의 사람들에게도 최적화된 곳이다.
시스템과 레슨 뿐만 아닌 내부 인테리어도 골프라는 격식에 맞춰 매우 고급스럽고 세련되어 마치 갤러리에라도 들어온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이다. 통유리로 된 외부 전경을 바라보고 있을 때면 마치 힐링을 하는 기분까지도 들기에 충분하다.
새로운 스윙을 준비 중인 골퍼라면 꼭 잊지 말고 관심을 둬보아야 할 '인터 골프 스튜디오'. 나에게도 언젠가 홀인원의 영광이 찾아올 그날을 위해서 말이다.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607, 인터프라자 304호
운영시간: 평일 10:00~21:00 주말 10:00~19:00
예약문의: 010-3572-7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