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은 인간과 아주 긴 세월을 함께 해왔다. 사실 그 기원의 시작이 어디쯤인가도 명확하게 알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그중에서도 맥주는 오랜 시간 대중적으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았고 현재까지도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우리가 술의 기원은 정확히 알지 못하여도 최소한 맥주는 어디서부터 시작되었는지는 대략 알고 있다. 본격적으로 농경이 시작되기 이전엔 약 14,000년 전부터…. 즉, 까마득한 옛날 인류가 아직 수렵 생활을 하고 있던 시절부터도 맥주는 존재해 있었다. 그만큼 맥주는 우리에겐 너무나도 친숙하며 당연한 술로 술을 잘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매우 고마운 술이다.
경상북도 경산시 계양동에는 이런 고마운 맥주를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망치얼맥' 이 있다. 이곳 '망치얼맥' 은 신규 오픈을 한 매장임에도 이미 많은 단골을 보유한 곳이다.
'망치얼맥' 은 퇴근길 간단한 맥주 한 잔을 편안하게 즐기기 좋아 많은 직장인이 애용을 하고 있으며, 특히 고라곤 졸라 피자가 매우 맛있어 고르곤 졸라 피자 맛집으로도 입소문이 자자하다. 그 밖에도 맥주와 잘 어울리는 여러 안주를 맛있고 든든하게 만나볼 수 있기도 하다.
오늘은 이곳 '망치얼맥' 에서 기분 좋은 하루를 마무리하기 위한 시원한 맥주 한잔을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
주소: 경북 경산시 계양동 727
예약문의: 053-815-1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