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보내는 일상 중 회사와 집을 제외하고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 어딜까? 누구나 취미활동에 따라 조금씩 다르겠지만 아마도 많은 이들이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는 시간이 많을 것이다. 오늘날의 카페는 더는 음료를 마시기 위해서만 가는 곳이 아니라 데이트코스, 스터디, 모임과 만남 등 주로 시간을 보내기 위한 용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늘은 이러한 카페 중에서도 경기도 의왕시 학의동에 위치한 '카페흙과나무' 를 소개한다.
'카페흙과나무' 는 주차공간이 넉넉한 백운호수 카페로 그 특유의 감성이 매우 진한 분위기 맛집 카페이다.
아름다운 야외 전경은 물론 백운 호수가 한눈에 보이는 뷰로 매우 운치가 좋기에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에도 비가 오는 날의 호수 분위기를 감상하기 위해 찾아오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러한 정취를 느끼며 대화를 하고 있다 보면 시간이 흐르는 것이 야속할 따름이다.
또한 이러한 분위기를 더욱 감미롭게 띄워 줄 맛있는 메뉴들도 함께한다. 특이 이곳의 에스프레소는 그 향과 풍미가 깊어 쉽게 만나보기 힘든 에스프레소 맛집이기도 하며, 그 밖에 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와 같은 대표 카페메뉴들도 그 향과 맛이 진하고 좋다.
1층과 2층으로 분리된 넓은 공간으로 쾌적함은 물론 초등학생이나 임산부, 65세 이상의 어르신과 방문 시에는 여러 다양한 이벤트도 만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주소: 경기 의왕시 학의동 272-1, 카페 흙과나무
운영시간: 평일 10:00~23:30 주말 10:00~03:00
예약문의: 031-422-00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