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은 다양한 장르를 가지고 있다. 음악, 춤, 공예, 행위예술 등 그 가짓수를 논하기에도 종류가 참으로 많다. 하지만 보통 예술이라는 장르를 이야기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단연 미술이다. 그만큼 미술은 예술성을 표현하는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깊이 있는 대중예술이라 할 수 있겠다.
오늘은 이러한 미술을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아뜰리에슬' 을 소개한다.
'아뜰리에슬' 은 초등생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하기 좋은 화실로 유명한데, 여러 연령대에 맞춘 커리큘럼으로 수업하고 있기 때문이다.
'아뜰리에슬' 에서는 여러 가지 아이디를 구상하고 아이디어에 맞는 재료를 선택, 혼합하여 사용하면서 더욱 자유롭고 창의력 있게 그림을 그릴 수 있다. 또한, 이러한 열린 미술이야말로 예술이 가진 진정한 의미일 것이다. 이곳의 대표 역시도 이러한 방향으로 화실은 운영하고 있어 곳곳에서 영감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아뜰리에슬' 는 편하게 쓱 하고 그리기 좋은 오일파스텔도 활용이 가능한데 이 오일파스타는 크레파스보다도 더 부드러워 더욱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다.
짧은 시간 내에 재료를 파악하여 쉽게 익힐 수 있는 원데이클래스도 운영 중으로 연인들 사이에서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아뜰리에슬'. 회화과 대학원을 졸업하여 개인 작업을 하고 있는 신진 작가 대표가 운영하는 곳이기에 미술의 깊이까지도 느낄 수 있다.
주소: 서울 강남구 신사동 617-2, 202호
운영시간: 10:30~21:00 일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507-1329-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