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테일은 여러 종류의 술을 바탕으로 고미제, 설탕, 향료 등을 혼합하여 만든 혼합주의 한 종류이다. 쉽게 말해 섞어 마시는 술이다. 보통 우리나라에도 소주와 맥주를 혼합하여 먹는 소맥이 유행이지만, 소맥을 칵테일이라 부르지는 않는다. 칵테일은 단순히 술을 섞는 것이 아닌 전문적인 배합과 쉐이킹 기술 등을 통해 만들어내는 술의 또 다른 장르이기 때문이다.
오늘은 이러한 칵테일 더욱 분위기 있고 힙하게 즐길 수 있는 '빌런바' 를 소개한다.
'빌런바'는 서울 강북구 수유동에 위치한 웨스턴바로 그 특유의 힙한 감성이 많은 젊은이를 끌어모으고 있다. 수유역 근방에 있어 방문이 편한 장점도 있는 이곳은 칵테일의 가격 또한 합리적이기에 데이트는 물론 혼자만의 힐링여가를 위해서도 방문하기 좋다.
이곳 '빌런바'는 넓은 내부 공간을 적극 활용하여 포켓볼은 물론 다트기계 2대가 준비되어 있어, 포켓볼과 다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맛있는 칵테일과 함께 포켓볼이나 다트를 하는 사람들을 바라보며 묘한 분위기의 여유를 즐기기 좋기에 강북구청 인근에서 식사를 마친 후 이곳을 향하는 직장인들도 적지 않다.
마치 아지트에 들어와 있는 듯한 기분마저 들게하는 '빌런바'. 오늘은 이곳 '빌런바'에서 트렌디한 여가를 보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주소: 서울 강북구 수유동 191-67
운영시간: 18:00~04:00 월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10-2667-0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