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킹 및 바리스타 전공 18년차의 손에서 탄생하는 커피와 디저트 "달쓰브릿지"
  • 우리는 일상에서 커피와 언제나 함께하고 있다. 예전에는 한가롭게 여유를 즐기는 모습으로 그려지던 커피 한잔은 바쁜 일생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필수품과도 같은 모습으로 우리 곁에 자리 잡고 있다.

    서울 금천구 독산동에는 '달쓰브릿지'가 있다. 이곳 '달쓰브릿지'는 베이킹과 바리스타를 18년 동안 전공한 대표가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로 우리가 알고 있던 여타 다른 디저트 카페와는 다른 특별함을 하고 있어 소개하고자 한다.

    '달쓰브릿지'는 자체개발한 방법으로 블렌딩과 로스팅하는 커피를 판매하고 있다. 일주일 이내에 로스팅 된 케냐 원두만을 사용하기에 그 향과 풍미가 매우 좋다. 또한 이곳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디저트이다. 이곳은 초콜렛부터 브라우니, 케이크, 쿠키 등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는데 그중 리얼 초콜렛은 이곳의 시그니처 디저트로 벨기에산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아몬드 파우더가 가득 들어간 휘낭시에 역시 시그니처 디저트이다.

    그 밖에도 상위 1% 유기농 찻잎을 24시간 냉침하여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밀크티 역시 인상적이며 사용되는 모든 우유는 가장 원가가 비싼 서울우유만을 사용해 그 맛이 더욱 깊다. 음료 위에 올라가는 휘핑크림 역시도 시중에서 흔히 사용되는 식물성 크림이 아닌 우유 100%를 사용해 만드는 휘핑크림이기에 고소한 맛과 그 부드러움이 매우 좋다. 여기에 새롭게 런칭된 신메뉴인 파운드 케이크와 바스크 치즈케이크, 생딸기치즈케이크, 레먼머랭케잌, 티라미수 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근무했던 경험을 살려 이곳만의 레시피로 베이킹을 하기에 맛은 물론 가성비까지 잡았다.

    '달쓰브릿지'는 카페, 디저트 이용 뿐만이 아닌 답례품 주문도 받고 있으며 베이킹이나 바리스타 수업까지 받을 수 있기에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자리도 잡아가고 있다. 이곳 '달쓰브릿지' 대표의 화려한 경력을 하단에 첨부하며 기사를 마친다.

    - 달쓰브릿지 오수진 대표님 경력
    - 베이킹, 바리스타 전공 18년 차
    - 미국  게이로드 오프리랜드 리조트  2년근무
    - 호주 제이미 올리버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1년 근무, 키안티 클라시코  1년 근무
    - 'D그룹' 식품개발 연구원 3년 그룹
    - '63시티' 3년 근무 

    주소: 서울 금천구 독산동 1150
    운영시간: 10:00~22:00
    예약문의: 0507-1405-7932
  • 글쓴날 : [22-04-11 14:58]
    • 황석하 기자[jskim@dinnerqueen.net]
    • 다른기사보기 황석하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