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는 간단한 한 끼 식사는 물론 다이어트가 필요한 사람들이 자주 찾는 메뉴 중 하나이다. 하지만 샐러드 특유의 프레쉬함과 신선한 맛을 좋아하는 이들은 단순히 샐러드의 맛에 이끌려 샐러드 맛집을 찾아다니곤 한다. 샐러드는 채소의 비중이 높은 버무림 음식이다 보니 사용되는 채소의 신선함이 곧 맛을 좌우할 정도로 큰 영향을 끼친다. 거기에 취향에 맞는 드레싱을 첨가하여 먹곤 한다.
오늘은 이런 샐러드를 청과 점에서 직접 공수한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 판매하는 '바디쉐프'를 소개한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바디쉐프'는 트레이너 출신의 대표가 모든 메뉴를 직접 만들어 내기에 건강한 다이어트에 딱 맞는 식단 레시피의 샐러드를 만날 수 있다.
2009년부터 역삼동 GS 타워에서 식사용 샐러드 및 건강 관련 메뉴를 판매해 오며 다져진 노하우와 오랜 트레이너 생활로 얻은 경험으로 더 건강한 샐러드를 판매하는 이곳은 언제나 최신 트랜드에 맞는 메뉴들을 이곳만의 레시피로 바디쉐프화 하여 판매한다.
이곳은 대표메뉴인 쌀 바게트 샌드위치와 각종 드링크 음료, 커피, 티 등을 판매하여 한 끼 식사는 물론 간편한 음료들 까지고 신선하게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오늘도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하다.
단순한 메뉴의 판매가 아닌 건강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인 이곳 '바디쉐프'. 오늘은 이곳에서 건강하고 신선한 샐러드와 음료를 만나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679 (GS타워 지하1층)
운영시간: 매일 07:00~20:30
예약문의: 02-554-1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