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이 지나 다시 봄이 다가온다. 이곳저곳에서 봄이 그리 멀지 않음을 느낄 수 있는 요즘인데 스포츠를 사랑하는 이들은 각종 스포츠의류 매장을 꽉 채운 신상 골프용품을 보고서도 이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골프는 봄과 가을이 가장 절정인 스포츠이다. 어떤 이는 일부 스포츠를 제외하곤 스포츠 대부분이 그러하지 않느냐고 반문을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골프는 대자연의 풍경 속에서 여유와 낭만을 즐기는 스포츠이기에 푸릇푸릇한 꽃이 무성한 봄과 알록달록한 낙엽이 이러지는 가을은 그야말로 골프의 계절이라 부를 수 있다.
골프의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겨우내 자동차 트렁크나 창고에 버려두던 골프용품을 꺼내어 내 몸과 함께 멋진 스윙을 준비해야 할 때가 왔다. 물론 이제 골프에 입문하는 사람들이나 아직 골프의 경험이 적은 초보자들도 필드에서 가슴을 쭉 펼 수 있도록 레슨을 시작해야 할 시기 이기도 하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는 '릭키민 골프 스튜디오'가 있다. 이곳 '릭키민 골프 스튜디오'는 레슨과 골프연습을 한 곳에서 같이 즐길 수 있는 골프 스튜디오이다.
이곳 '릭키민 골프 스튜디오'는 날씨나 미세먼지 등 주변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고 쾌적하게 이용 가능한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경희대 CEO 골프 과정에 출강하는 트레이너를 통해 배우는 전문적인 레슨은 물론 V1 아카데미와 카카오 VX 등의 최신 장비를 이용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레슨을 보장한다.
또한, 이곳의 대표는 2002년부터 2009년까지 타이거 우즈의 스윙코치였던 Hank Haney가 운영하는 hank haney golf school 에서 타이거우즈와 함께 티칭을 배웠다. 그러기에 타이거 우즈의 전성기 시절의 스타일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이러한 전문 트레이너와 분석 장비를 통해 더욱 체계적인 지도가 가능한 이곳은 자신의 스윙 자세와 궤적을 함께 시각적으로 보면서 분석하고 교정을 받음으로써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러기에 '릭키민 골프 스튜디오' 에서는 골프를 향한 열정과 애정이 있는 이들에게 PGA Class A 교육 과정 및 Hank Haney의 스윙 기법을 기반으로 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훈련 방법 제공해 더욱 빠르고 정확한 실력향상이 가능하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철저한 예약제로 운영되어 기다림이나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한으로 줄인 쾌적한 연습 환경을 자랑하는 '릭키민 골프 스튜디오'. 다가올 봄 자신 있게 필드로 향할 힘을 이곳에서 얻는 것도 좋을 듯하며, 이곳 '릭키민 골프 스튜디오' 트레이너의 화려한 경력을 하단에 첨부하여 이만 기사를 마친다.
1. PGA Class A 멤버
2. Campbell University 골프 경영학과 졸업
3. Hank Haney Golf School
4. Manager & Head Pro
5. LPGA 프로선수 지도 및 주니어 지도
6. AJGA 한국, 미국 주니어 선수 육성
?7. 경희대 CEO골프 과정 출강
주소: 서울 강남구 대치동 889-5 A동 지하1층 127-1호
운영시간: 월요일~토요일 07:00~22:00 일요일 12:00~22:00
예약문의: 02-567-48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