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에서 활동하기 좋은 계절의 시작 봄. 봄을 맞아 캠핑/글램핑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었다. 캠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면서 필요한 캠핑 장비나 도구가 모두 구비되어 있어 몸만 가면 되는 글램핑은 편리하면서 운치 있기에 더욱 인기가 좋다.
봄을 맞아 캠핑에 도전해보고 싶은 캠린이라면 글랭핑에 먼저 도전해보자. 바쁜 일상 속 편안하고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이 될 것이다.
다양한 글램핑장이 있지만, 최근에 오픈한 이색적인 글램핑장을 소개한다. 이곳은 인천 강화군 양도면 건평리에 위치한 '글램조이_풀램핑'으로 기존의 글램핑장과는 완전히 다른 색다름을 갖추고 있어 많은 이들이 만족스러운 하루를 즐기고 가는 곳이다.
'글램조이_풀램핑'은 개별온수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어 일반 글램핑장에서는 느끼지 못하는 색다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숯불바베큐가 가능한 홈바(Home Bar)스타일의 주방이 바로 붙어 있어 더욱더 편리하고 쾌적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이곳 '글램조이_풀램핑'의 큰 매력은 프라이빗함을 강조하여, 모든 시설을 개별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주변의 시선이나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오롯이 나만의 공간으로 즐기는데 있다. 전 객실이 독채형식으로 바다를 바로 앞에 품고 있는 것 또한 매력적이다.
'글램조이_풀램핑'은 곳곳에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스팟이 많아 사진을 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이 오기 좋다. 더불어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어 연인, 친구 또는 가족 등 특별한 사람과 방문하기 좋다.
잠시 지친 일상을 접어두고 '글램조이_풀램핑'과 함께 즐거운 글램핑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주소: 인천 강화군 양도면 해안서로 689
운영시간: 입실 15:00, 퇴실 11:00
예약문의: 032-937-6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