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것이 인생이라 하지 않는가. 물론 사주팔자가 인생의 모든 부분을 미리 들여다볼 수는 없겠지만, 최소한 내가 가려는 길에 인도자의 역할 정도는 될 수 있을 것이며 불안한 마음 달래고 더욱 힘찬 내일을 준비할 수 있지 않을까?
인터넷 신년운세, 카페 사주 상담, 궁합 등 가볍게 재미로 신수를 보는 것들이 언제부턴가 젊은 층들 사이에서 인기였다. 하지만 이제는 젊은 세대들 역시도 철학관이나 점집을 찾아 상담받는 일이 많아졌다. 불안정한 시국의 여파가 장기화할 분위기 속에서 불안을 느끼는 시민이 많아지고 그에 따라 신년운세, 사주 상담 등을 문의하는 이들이 매우 증가한 것이다.
그중 부산 남구 문현동에 있는 '약수암'은 진심 어린 마음으로 상담해준다며 입소문 난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나 요즘 들어 불안한 사람들의 심리를 이용하여 무리하게 추가비용을 요구하는 곳이 늘고 있지만, 이곳 '약수암' 선생님은 언제나 내담자를 위한 애정이 어린 상담을 진행한다.
이곳 '약수암'의 매향보살 선생님은 사주를 받기도 전에 내담자의 얼굴만으로도 많은 것들을 꿰뚫어 본다. 그만큼 오랜 경력과 경험 그리고 용한 실력이 뒷받침 되어 있기 때문일 것이다. 또한 '약수암'에는 부산 자영업자들 사이에서 용하기로 유명한 해수법사님도 함께 상주하고 있는 법당이기도 하다.
또 주목해야 할 점은 매향보살 선생님의 외할머니께서는 무형문화재로 등록되어 있을 만큼 유명한 분이셨다고 한다. 그 명맥을 매향보살 선생님께서 이어오고 있는 것이다.
많은 이들이 이곳 '약수암'을 방문해 심적인 고통과 상처를 치유하였다. 서울, 경기권에서 찾아오는 이들이 많고 타지에서 단골이 될 만큼 고객관리에도 철저하다. 신문사 방송사 등의 언론매체에서의 인터뷰 섭외요청도 다수 있었을 만큼 유명하다.
거짓됨 없이 진실 그대로를 전하여 내담자를 향한 진심 어린 상담과 정확한 피드백을 해주는 이곳 '약수암'. 직접 방문하는 것이 힘들다면 전화상담도 가능하니 이곳 '약수암'에서 새롭게 시작된 2022년의 길잡이를 요청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주소: 부산 남구 문현동 1066-1
운영시간: 09:00~22:00
예약문의: 0507-1308-8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