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 시간을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되고 있다.
운동을 취미로 하는 인원도 많이 늘었는데 그중 크로스핏은 남녀 구분 없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크로스핏은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건강한 운동이어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가 선호하는 운동이다.
세종 다정동에 위치한 '크로스핏하이썬'은 세종시에 새롭게 오픈한 크로스핏 PT 샵이다. 경력 많은 코치들이 함께 회원들의 건강을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공간이 굉장히 넓어 운동하기 편하고, 철저한 방역으로 코로나로부터 안전한 운동을 즐길 수 있어 회원들의 평가가 좋다.
'크로스핏하이썬'은 주로 역도와 체조등의 동작으로 진행되며 그 외에도 다양한 동작을 강도 높게 진행하여 다이어트는 물론 체력단련에도 매우 효과적이다. 그러기에 젊은 회원들이 많아 분위기가 좋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쳐 운동하는 회원들로 하여금 즐거운 운동이 될 수 있도록 만든다. 여기에 1:1 맞춤형 수업도 진행중이라고 하니 보다 건강하고 즐거운 운동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안성맞춤인 곳이라 할 수 있겠다.
누구나 운동은 할 수 있지만, 체계적인 운동과 전문가의 도움 없이는 쉽게 포기하고 잘못된 운동으로 오히려 몸이 망가지기 십상이다. 이럴 때 전문가의 도움을 빌려 체계적인 운동을 할 수 있는 '크로스핏하이썬'을 추천한다.
주소 : 세종 다정동 904 지하1층
영업시간 : 월~토 10:00~22:00 일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 0507-1355-9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