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은 사실 흐르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있는가? 순간순간 변화하는 한 장면들이 모여서 시간이 흐르고 있다는 착각을 하게 만든다는 이야기이다.
사진을 통해 우리는 순간순간 변화하며 흐르는 인생의 한 장면을 담아낼 수 있다. 이미 흘러 지나가 버린 장면은 아무리 뒤를 돌아본들 다시 마주할 수 없다. 나의 소중한 한 장면 장면을 기억하고자 한다면 오늘 소개하는 스튜디오에 집중해볼 필요가 있다.
대구 남구 대명동에 있는 `오늘우리 앞산점`은 앞산 카페거리 쪽에 있기 때문에, 분위기 정말 좋은 스튜디오이다. 스튜디오 내부도 정말 예쁘지만, 야외 정원의 분위기가 정말 일품이다. 아름다운 이곳의 정원은 매우 크고 아름답기에 계절과 관계없이 사진을 찍어도 사진이 정말 잘 나오는 곳이다.
12인에서 최대 40인까지 수용이 가능한 넓은 공간을 제공하기에 일반적인 돌잔치뿐만 아니라 사진촬영 스튜디오로써 사진촬영 문의 및 가족사진 촬영 문의가 많은 그야말로 스튜디오 맛집이라 할 수 있다. 아울러 결혼, 웨딩, 소규모웨딩까지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기에 더욱 만족도 높은 촬영이 가능하다.
자연스럽게 분위기를 연출하여 다양한 시설과 세트장에 맞게 촬영할 수 있고 매 순간을 가장 빛나게 담아내고 빚어내고 있기에 이곳 '오늘우리 앞선점'은 많은 이들이 만족하고 사랑하는 곳이 된 것이다.
언제나 가장 찬란하고 아름다운 순간은 지금이라는 것을 잊지 말자. 지금 내가 기록한 나의 한 장면들은 먼 훗날 내 가족, 친구, 연인들에게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것으로 남게 될 것이다. 그때를 위해 더 늦기 전에 `오늘우리 앞산점`을 방문해 보도록 하자.
주소 : 대구 남구 대명동 511-1
운영시간 : 11:00~20:00
예약문의 : 010-9488-5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