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는 수많은 피자가게가 즐비해 있다. 그런 만큼 피자는 한국인에게도 소울푸드로서 인정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중 '피자파는집 대전자양점'은 이미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 주변 피자가게 중 가장 맛있다고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이곳은 피자는 뒤부터 먹어도 남기지 않고 전부 먹을 수 있는 피자를 만들겠다는 아이디어 하나로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배달 전문점임에도 불구하고 매장을 매우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어 안심하고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피자파는집 대전자양점'은 토핑이 풍부하고 맛이 좋기로 유명한 대전 피자맛집이다. 재료를 준비할 때는 항상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준비하기에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하여 사용한다. 그렇게 탄생한 모든 피자는 보는 것만으로도 군침을 돌게 만들기 충분하다.
'피자파는집 대전자양점'의 메뉴로는 달짝 핫도그, 로즈, 달콤딥고구마, 도이치, 불닭쉬림프 등이 있다. 이외에도 모든 메뉴가 맛이 일품이라 이 일대를 대표하는 배달 피자 맛집이다. 더불어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방역에 철저한 매장이라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음식 주문은 '피자파는집 대전자양점'에서 배달 및 포장해보는 건 어떨까.
주소 : 대전 동구 대동 76-11
운영시간 : 평일 11:00~01:30 토요일 11:30~01:30 일요일 11:00~00:30
예약문의 : 042-625-4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