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경남 창원시 진해구 송학동에 있는 `육더미샤브앤국밥 진해역점`은 신생 업체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소문난 맛집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육더미샤브앤국밥 진해역점`의 주력메뉴는 샤브샤브와 국밥이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샤브샤브와 같은 경우 고기가 산더미처럼 쌓여서 나오기에 양이 매우 많아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다. 육더미샤브샤브의 경우 식사 메뉴로도 훌륭하지만, 술과도 잘 어울리는 메뉴이기에 식자자리 술자리 모두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는데, 소고기 양지로 우려낸 육수 덕에 해장에도 아주 제격인 메뉴이다.
혼자서도 식사가 가능할뿐더러 가성비 역시 좋기에 간단한 식사를 위해서라도 방문하기 딱 좋은 곳이며, 단순히 맛뿐만이 아닌 손님들의 기분 좋은 한 끼를 위해서 언제나 친절을 유지하고 있는 직원들의 모습 역시 인상적이다.
확실한 코로나 방역수칙를 기본으로 친절한 서비스와 맛이 있는 `육더미샤브앤국밥 진해점` 을 방문하여 기분 좋은 한끼를 경험 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주소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송학동 29-1 1층
이용시간 : 매일 11:00~22:30
예약문의 : 055-546-6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