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로 인한 기존 사회적 거리두기가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전환되면서, 사적 모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그로 인해 예전처럼 맛집이나 이색카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음식점을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음식을 공유함으로써 숨겨진 맛집이나 핫스폿들이 빠르게 알려지면서 현지인 단골들만 알고 있던 곳들도 새로운 방문객들이 찾아오는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대구 동구 효목동에 있는 '매일봄봄'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70명까지 수용 가능한 단체룸을 완비하고 있어 회식 또는 단체 모임하기에 적합하다. 동촌 유원지에 인접해있어 가족들과 나들이 후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고기를 먹어도 옷에 냄새가 배이지 않는 고기집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봄봄'은 수제 양념으로 3일동안 숙성한 국내산 돼지 수제 갈비만을 판매하고 있으며 밑반찬으로 나오는 물김치 또한 국내산 배추만을 사용하고 매장 내에서 직접 담궈 일주일동안 숙성하여 제공하고 있다. 메뉴로는 돼지수제갈비, 봄봄육회, 양념목살, 생삼겹살, 한우 갈비살 등이 있다. 저녁 메뉴 뿐만 아니라 점심 메뉴 곤드레 돌솥밥 정식, 코다리찜, 된장찌개도 식사가 가능하다.
'매일봄봄'의 대표님은 항상 손님들이 최고의 환경에서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도록 위생을 최우선으로 신경 쓰며 항상 깨끗함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범식당이다. 또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매일봄봄'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대구 동구 효목동 1062
운영시간 : 매일 11:30~22:30 연중무휴
예약문의 : 053-939-5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