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에 '부엉이샤브 스키야키'는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매일 끓이는 담백한 육수를 베이스로 3가지 수제 샤브 소스를 곁들여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소고기 샤브샤브의 맛에 감칠맛을 추가했다. 그로 인해 '부엉이샤브 스키야키' 방문한 고객들은 중독성 있는 맛에 이끌려 계속 재방문하게 된다고 한다.
'부엉이샤브 스키야키'는 월남쌈에 최적화된 야채를 구비하고 미니 샤브야채 메뉴도 있어서 하나를 더 주문하기엔 부담스러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또한 혼밥을 즐기는 손님들을 위한 1인 샤브 메뉴도 있어서 혼자서도 부담 없이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부엉이샤브 스키야키'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직접 달인 스키야키 다레와 함께 관동식 스키야키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맛있으면서도 건강하고, 혼밥도 부담 없는 '부엉이샤브 스키야키'에서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을 즐겨도 좋을 듯하다.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548-7 2층
운영시간 : 매일 10:30~21:00 라스트오더 20:15
예약문의 : 0507-1437-2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