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을 전문적으로만 하는 것이 아닌 취미로 편하게 즐길 수 있음을 추구하는 'G.B sound(지비사운드)'
  • 지난해부터 시작된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많은 이들이 거리로 나아가지 못해 우울감을 호소하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더욱더 자신을 위한 취미를 만들어 극복해야 한다. 우울감을 극복할 수 있는 취미는 매우 다양하지만 대부분의 사람이 좋아하는 것은 음악 활동이다.

    오늘은 음악 활동 중에서도 직접 체험하며 즐겨볼 수 있는 경기 부천시 중동에 있는 'G.B sound(지비사운드)'를 소개한다.

    이곳은 수업은 횟수 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수업 시간을 매주 재편성해 학생들 개개인의 편의에 맞는 스케줄로 진행이 가능하다. 한달 결제시 당월 만 이용이 아닌 평생 이용이 가능하며 추가 금액 없이 횟수 내에서 레코딩 수업까지 가능해 한 가지만 배우고 다른 수업을 배우기 위해 추가로 수강하는 게 아닌 보컬, 기타, 레코딩에 한해 병행 수업 횟수 내에서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다. 당일 결석은 보강이 불가능하고 횟수가 차감되며 수업 전날까지 시간, 날짜 협의하여 보강할 수 있다. 더불어 피아노와 베이스 레슨을 별도로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G.B sound(지비사운드)는 음악을 전문적으로 하는 것이 아닌 취미로 편하게 즐길 수 있음을 추구하고 있으며 최소 가격으로 최대 할인을 적용하고 있어(20회 결제시 20만원 할인) 이용객들의 호평이 자자하다. 원장, 부원장 직강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다른 선생님들은 복면가왕에 나오거나 불후의 명곡 등 방송 출연하면서 높은 순위를 받은 연예인들로 구성이 되어있어 퀄리티 높은 수업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한 수업당 제대로 된 퀄리티로 진행하기 위해 방음 시설에 투자를 많이 했으며 유료 악보 무제한 프린트 및 복사가 가능하다. 악보를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되며 원하는 곡이 있을 때 마다 자유롭게 출력이 가능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G.B sound(지비사운드)'는 공실 연습실 시간 협의 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해 레슨 이후의 시간에도 연습실 사용이 가능하다. 축가, 공연 준비, 입시 등 다양한 목적의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대형 TV 및 공연용 앰프 등 다양한 고급장비를 통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신중동역 7호선 인근에 위치하여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며 무료 주차가 가능해 접근성이 용이하다. 

    코로나 시국에 즐거운 취미를 만들어 우울감을 극복하고 싶다면 'G.B sound(지비사운드)'에서 음악 활동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주소 : 경기 부천시 중동 1111 601동 204호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모든 방문은 예약으로 진행
    예약문의 : 0507-1352-5368
  • 글쓴날 : [21-12-01 10:02]
    • 이주연 기자[tkmin@dinnerqueen.net]
    • 다른기사보기 이주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