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부산 남구 대연동에 있는 '정대만'은 가성비가 좋아 가격 대비 퀄리티 좋은 음식을 맛볼 수 있어 많은 이용객에게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SNS에 업로드하기 좋은 우드 인테리어와 분위기 있는 조명들로 사진 촬영을 하러 오는 분들이 많다.
'정대만'은 신선한 재료를 매일 손질하며 사장님만의 노하우로 직접 관리하고 있어 나이 드신 분들까지도 쉽게 드실 수 있는 부드러운 고기와 진하고 깔끔한 육수를 제공한다. 메뉴로는 루로우판, 마파두부 덮밥, 우육면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다.
'정대만'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최우선으로 해 청결하고 쾌적하며 음식을 절대 재활용하지 않는다. 또한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양을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최근 코로나 관련 주기적인 매장 소독 및 기본적인 방역 수칙을 지키고 있는 업체로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정대만'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부산 남구 대연동 50-8 1층
운영시간 : 매일 11:00~20:00 브레이크타임 15:30~17:30 일요일 휴무
예약문의 : 070-4159-6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