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에서 시작하여 20년 역사를 갖고 있는 뼈대있는 맛집 '녹슨드럼통 프리미엄'
  •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녹슨드럼통 프리미엄'은 강남역 고깃집, 강남역 맛집으로 오픈한지 6개월도 안 된 시점에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이들에게 뜨겁게 사랑받고 있는 맛집이다. 

    이곳은 부산에서 시작하여 2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뼈대 있는 맛집으로 현재 직영점으로만 운영하고 있으며 수도권 10개점, 제주도 2개점 오픈 계획이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녹슨드럼통 프리미엄'은 경기도 양평 농장에서 직접 수확한 15종의 쌈 채소와 부산에서 매일 담그는 100% 국내산 김치, 전남 신안과 곰소에서 공수해 온 천일염, 전남 무안에서 직접 공수한 100% 갈치속젓 등 정성을 들여 조리하여 손님에게 손보인다. 또한 잘 훈연된 돼지 바베큐와 매장에서 직접 구워낸 수제 소시지, 떡갈비에 대해 손님들이 황홀한 맛이라 표현할 만큼 맛이 일품이다. 

    '녹슨드럼통 프리미엄'의 메뉴로는 녹슨 바베큐 1판, 녹통 수세 소세지, 녹통 수세 떡갈비, 후식용 잔치국수, 후식용 된장찌개 등이 있다. 이외에도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을 자랑하고 있다. 

    더불어 강남역 1호점에는 특별하게 수제 소시지와 떡갈비를 만드는 모습과 홀 중앙에서 훈제 바베큐를 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어,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 감동까지 더해 즐길 수 있다. 

    '녹슨드럼통 프리미엄'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다. 최근 코로나 19 방역에도 철저하며 손소독제 비치,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 관련하여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 '녹슨드럼통 프리미엄'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7-28 1층 녹슨드럼통 프리미엄
    운영시간 : 평일 16:00~22:00 주말 및 공휴일 12:00~22:00
    예약문의 : 0507-1378-5351
  • 글쓴날 : [21-10-26 16:15]
    • 이주연 기자[tkmin@dinnerqueen.net]
    • 다른기사보기 이주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